공지

회원 등급 및 휴면 신청 안내

by ZeroPage posted Apr 01, 20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
정회원 자격 유지 및 강등


정회원 자격 유지 조건은 '한 달에 두 개 이상의 피드백 작성' 입니다.

조건을 만족시키지 못 하신 분들은 경고 문자를 받게 됩니다. 경고 문자를 받고 그 다음 달에도 다시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준회원으로 강등됩니다.


경고를 초기화시키고 싶은 분들은 회장에게 추가 회비 5000원을 납부해주세요. 초기화되면 경고가 무효화됩니다.

납부하신 추가 회비는 회장이 확인한 뒤 총무에게 주겠습니다.


다음달에 피드백 두 개 쓸 수 있으면 추가 회비 안 내셔도 됩니다. 경고는 다음달에도 활동 안 하면 강등된다는 경고일 뿐입니다.


활동에 참여했음에도 후기를 쓰지 않아 경고를 받는 분들이 계십니다. 이런 분들은 경고 문자를 받은 뒤 일주일 내로 후기를 작성하여 알려주시면 다시 확인하여 반영하겠습니다.



별로 복잡한 제도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혹여나 전달이 제대로 안 될까 걱정되네요.

조금이라도 이해 안 가는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꼭 달아주세요.

(개인적인 연락보다는 댓글로 달아주세요. 그래야 다른 회원들도 참고할 수 있을테니까요.)


휴면 회원 신청


ZeroPage 정회원이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정기간 정상적인 활동이 힘든 분들을 위해 휴면 신청 제도가 생겼습니다.

  • 개인적인 사정은 군대, 어학연수, 교환학생, 여행, 학생회 활동, 외부 프로젝트 등 그야말로 다양한 개인적인 사정을 포함합니다.
  • 휴면신청시 신청 기간동안은 활동이 없어도 강등되지 않습니다.
  • 신청 기간이 끝나면 휴면이 풀리고 정회원으로 복귀됩니다.

휴면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휴면신청게시판(링크) 공지를 보고 양식에 맞게 신청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+

등업에 대한 부분은 나중에 쓰겠습니다. 수업을 가야 해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