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모회의록
2010.12.30 08:57

12월 29일 정모회의록

조회 수 27321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
  • 날짜 : 2010년 12월 29일 수요일.
  • 시간 : 늦은 5시 ~ 6시 30분.
  • 장소 : 컴퓨터공학부 학회실.
  • 참가자 : 김준석, 김수경, 서지혜, 정의정, 강소현, 남상혁, 박정근, 유원홍, 윤종하, 황현.

1. 신년회 안내

 1월 13일 목요일 저녁 신년회. 참가할 사람은 공지(링크)에 댓글로 장소 투표 바랍니다.


2. 임원 모집 안내

 오늘까지 임원 신청을 받습니다.


3. 방학 중 활동 제안

 방학 중 하고싶은 프로젝트, 스터디, 그 외의 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.

오늘 제안한 프로젝트 및 스터디는 위키 2011년 활동지도(링크)에 간략히 정리해두었습니다.

위키에 프로젝트/스터디 페이지를 생성하여 매 주 진행한 내용을 위키에 정리해주세요~


 오늘 정모에 참석 못 하신 분들도 위키를 참고하여 관심있는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프로젝트/스터디 제안은 수시로 가능하니 하고싶은 프로젝트/스터디가 있으신 분은 매 주 정모 혹은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활동을 제안해주세요.


비교적 시간이 많은 방학 중엔 ZeroPager 1인 1프로젝트/스터디를 강제(?)하려 합니다.

방학 중 프로젝트나 스터디에 하나도 참여하지 않는 회원은 준회원으로 강등됩니다.

 ☆ 외부 활동에 참여하느라 방학 중 참여가 불가능한 회원은 대체 활동을 수행하여 정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 대체 활동은 세미나 진행 등 자신이 경험한 내용을 ZeroPage에서 공유할 수 있는 활동이면 됩니다.

 ☆ 방학 중 장기간 여행이나 고향에 내려가는 문제로 활동할 수 없는 회원은 휴면 신청을 통해 정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